2022학년도 전과(부) 허가 공고 및 등록 안내
2022학년도 전과(부) 허가 공고 및 등록 안내
2022학년도 전과(부) 결과 및 허가자 등록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기간내에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.
1. 2022학년도 전과(부) 허가자 명단: 신청한 학생 본인이 직접 확인
2. 등록기간: 2022. 2. 21.(월) ~ 2. 25.(금) 09:00 ~ 16:00
○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방법
※ 등록금 고지서에 변경된 소속 확인: 예전 소속 등록금 고지서 사용 불가
※ 허가자 중 조기복학 희망자는 경리과로 등록금고지서 발부 의뢰하여 등록
3. 수강신청 안내
○ 예비 수강신청: 2022. 2. 7.(월) 08:30 ~ 2. 9.(수) 24:00
○ 본 수강신청: 2022. 2. 15.(화) 08:30 ~ 2. 17.(목) 24:00
○ 수강변경: 2022. 3. 2.(수) 09:00 ~ 3. 8.(화) 17:00
○ 수강취소: 2021. 3. 21.(월) 09:00 ~ 3. 22.(화) 17:00
4. 전공결정: 학부 전입생의 전공은 별도 기간에 신청하여 결정(추후 별도 공지)
5. 학점인정: 학사운영규정에 의거하여 기이수학점은 전입 학과(부)장 및 학장이 심사하여 인정함.
추후 본인의 학점인정 내용을 전입 학과(부)로부터 확인하셔서 졸업 준비에 차질 없으시기 바랍니다.
2022. 1. 26.
교무처장